우려사항 보고 보고서에 대한 후속 조치 지원 문서 기업 행동 헌장 직원 행동 강령 step by step 추가 지역 규정은 해당 지역 다이이찌산쿄 조직 웹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윤리적 행동에 대한 우리의 확고한 약속

Daiichi Sankyo글로벌 핫라인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Daiichi Sankyo는 윤리적이고 법률을 준수하는 방식으로, 그리고 개방적이고 정직한 의사 소통이 예외적인 것이 아니라 기대되는 환경에서 상업, 연구 및 개발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기업 행동 헌장 및 직원 행동 강령은 모든 Daiichi Sankyo 직원이 업무 수행에 있어 기대되는 기본 원칙을 제공합니다.

모든 Daiichi Sankyo 직원, 대리인, 고객 및 제 3 자 벤더는 법률 또는 Daiichi Sankyo 정책 및 / 또는 절차 위반이 의심되는 경우 즉시 보고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보고는 Daiichi Sankyo 계열사의 컴플라이언스 부서, 법무 부서 또는 HR 부서에 직접 제출할 수 있으며, 익명 보고가 가능한 이 Daiichi Sankyo 글로벌 핫라인의 온라인 또는 전화 보고 채널을 사용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모든 Daiichi Sankyo 계열사는 수신된 보고를 기밀로 처리하고 오직 필요한 경우에만 정보를 공개하며 법적으로 가능한 한 최대로 제보자의 신원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귀하의 적극적인 의지가 저희에게 중요하며, 시간을 내어 우려 사항을 보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의로 위반 가능성에 대한 우려를 보고하는 모든 직원, 대리인, 고객 또는 제 3자는 보복으로부터 보호된다는 점을 기억해 주십시오. 위반이 의심되는 사항을 제보한 사람에 대한 어떠한 보복 행위 또는 위협도 당사 원칙의 심각한 위반으로 간주되며 최대 해고를 포함한 징계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귀하는 언제든지 이전에 제출한 보고에 대한 후속 조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려사항 보고

실제 또는 잠재적 위법 행위에 대한 보고를 제출하십시오.

우려사항 보고

질문하기

윤리 및 규정 준수에 관한 질문을 제출하십시오.

질문하기

자주 묻는 질문

보고를 제출하고 익명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네, 익명을 유지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위법 행위 또는 비윤리적 행위를 보고한 것에 대해 보복을 당하면 어떻게 합니까?

Daiichi Sankyo는 실제 또는 잠재적 인 위법 행위에 대한보고와 관련하여 선의로 정보를 제공하는 개인에 대한 위협이나 보복 행위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