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spri 기밀유지 신고 라인
규정 위반이나 부정 행위에 대한 우려 사항을 신고하세요

우리의 공약

제스프리는 책임감과 진실성을 매우 중시하는 조직입니다. 보호는 조직의 가치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문서화된 당사의 기준과 정책에는 윤리적이고 합법적인 비즈니스 수행에 대한 당사의 약속과 기대가 담겨져 있습니다.

당사는 개방적이고 정직한 의사소통이 장려되는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제스프리의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법률 또는 규정을 위반했거나 당사의 정책 또는 기준을 위반한 사실을 알고 있거나 의심되는 경우 용기를 갖고 소신 보고(Speak Up)를 해 주십시오.

보고 내용을 비밀로 하고 싶은 경우에는 외부 핫라인 공급사인 EthicsPoint가 호스팅하는 이 보안 통신 채널을 사용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소신 보고(Speak Up) 채널은 연중무휴, 여러 언어로 온라인, 모바일 액세스를 통해 이용하거나 여러 관할권에서 전화를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의심되는 컴플라이언스 위반 사항을 당사에 알리고자 하는 직원 및 제3자에게 제공됩니다.

  • 제스프리 직원이 해당 업무와 관련하여 저지른 위반 사항
  • 공급망 내 공급업체 및 비즈니스 파트너가 저지른 위반 사항

익명으로 보고할 수도 있습니다.

보고자가 원하는 경우 제공 정보는 EthicsPoint에서 완전히 보호되어 익명으로 당사에 전송됩니다. 당사는 보고자의 의견을 경청하고 제보자 보호(non-retaliation)에 대한 약속이 당사의 정책 행동 강령에 명시되어 있음을 보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thicsPoint FAQ 를 참조하십시오.

신고하려면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택하여 신고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신고서를 작성하시면 "신고서 키"라는 고유 코드를 배정 받습니다. 신고 키와 암호를 기록하여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근무일 기준 5-6일 후 해당 신고 키와 암호를 이용하여 신고에 대한 피드백이나 질문을 확인하십시오.

글로벌 모바일 액세스 찾기

모바일 장치를 통해 비준수 문제 보고